본문 바로가기
냠냠쩝쩝/인천

[인천 맛집 @ 북성동] 아키라커피

by 튼튼이쑥 2022. 1. 28.

@ 2022.01.27. w 파란사과

 

공영주차장 뒤 골목 안쪽에 있다. 이런 곳에 어떻게 카페 차릴 생각을 한 거지?
햇살이 드는 게 너무 좋았다.

 

차이나타운 카페 검색하다가 인기가 많은 곳인 거 같아 갔는데 마음에 쏙 들었다.

인스타 감성의 일본풍 카페다.

다다미방 독차지 하고 수다떨 수 있어서 좋았다.

봄이 되면 마당 자리에 앉거나 지붕에 앉아도 좋을 듯-

 

시계방향으로... 볼리비아 에스페샬 사이펀 추출 커피, 아메리카노, 코오차모모(얼그레이+피치), 유즈모모(유자+피치+레몬)

언니들이 차가 다 맛있다고 하셨고

내가 마신 사이펀 커피도 신맛이 좀 강하긴 했지만 맛있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