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냠냠쩝쩝/인천

[인천 맛집 @ 송도동] 제주도그릴 송도점

by 튼튼이쑥 2023. 10. 16.

@ 2023.10.16. w 너나들이

오늘은 고기가 엄청 땡겨서...

기본 밑반찬
명이나물 진짜 맛있다.
셀프코너도 좀 살펴볼 걸...
갈치속젓이 있었는데 못 먹었다.

숯 참 좋았다.

가브리살과 항정살
이건 맛없기가 어렵지-

흑돼지 삼겹살과 목살
비계 보고 살짝 실망했는데 목살 진짜 맛있었다. 삼겹살 보다 더~

쌍송 멸치국수
이거 진짜 맛있었다.
국수집 국수 같은 맛-

밀면은 그냥 얇은 쫄면이었다.

아트포레에 고깃집은 여기 하나 검색에 걸려서 그냥 갔는데 정말 생각치 못한 대박 맛집이었다.
다음에 또~♡