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부릉부릉/2020

제주 6/6: 여명을 찾아서

by 튼튼이쑥 2020. 12. 22.

@ 2020.01.31. w 윤언니

7시 기상

광치기 해변에 일출보러 왔다.

10월에 보지 못했던 일출을 드디어 보았다

 

구름이 좀 있었으나 그렇기에 진짜 멋진 일출을 볼 수 있었다.

 

 

떠나려는 발길이 쉬 떨어지지 않았다.

 

 


8시 15분 아침바다 again

문어뚝배기 한 그릇으로 차가워진 속을 든든히 채웠다.



10시 10분 체크아웃, 9시 좀 넘어 숙소로 들어와 씻고 나왔다.

여기 호텔에 수영장이 있었다. 장기 투숙하면 취사도구나 세탁기를 쓸 수 있으니 혹시 여름에 길게 오게 된다면 수영장도 이용해 보고 싶다.

 

제주는 이런 길이 많아서 정말 달릴 때 기분 너무 좋다.


11시 절물휴양림

입장료 1,000원, 주차료도 1,000원이다.

맑은 하늘에 흰구름, 바람은 좀 차다.
삼나무숲으로 돌아 생이소리길을 걸어 한 바퀴 빙 돌았다.
다음에는 물과 주전부리 싸들고 너나들이길이나 장생이숲길을 걸어보자.
한 시간 걸었다.

 

12시 10분 효섬마을초가집

점심으로 전복뚝배기 한 그릇했다.
명진전복 보다 훨씬 낫다. 반찬이 정갈하게 잘 나온다. 건강밥상이다.



차를 바로 반납하고 공항으로 곧장~ gogo~

온라인 셀프체크인 해놔서 짐만 부치고 바로 들어왔다.



2시 게이트 앞,

A게이트가 1게이트 쪽이라 바로 들어와 편하다.

언니랑 잠시 앉아서 남은 귤 좀 까먹다가 시간이 되어 헤어졌다. 나는 김포로 언니는 대구로-

 


이스타항공 4열 창가는 창문이 두 개라 좋다.

 

 

날씨가 좋아서 뜰 때 내릴 때 시야가 좋았다.
언제나 가장 즐거운 순간들이다.

4시에 잘 도착해서 짐 찾고,

 

공항까지 마중나온 현정이와 마리나베이 경인항(김포) 요트선박장 노을이 보이는 전망 좋은 '보타보타'서 커피와 맛난 저녁 먹고 집에 왔다.


알찬 일주일이었다.

다음 제주는 정말로 다이빙 한 번 가고 싶다.